자바스크립트를 허용해주세요.
[ 자바스크립트 활성화 방법 ]
from Mohon Aktifkan Javascript!

"이 것은 무조건 써야 돼!"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프로그램 4가지(3-2)

    안녕하세요. 페페입니다. 여러분은 블로그를 하면서 어떤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나요? 제대로 된 키워드를 분석하기 위해서는 무료 프로그램을 제대로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의 경우 무료 프로그램부터 여러분이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까지 다양한 범위에서 사용을 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여러분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것은 무조건 써야 돼!"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프로그램 4가지(3-2)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이건 한 번 써보자!!!!

    "이 것은 무조건 써야 돼!"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프로그램 4가지(3-2)

    1. Ubersuggest

    출처: 구글

    Ubersuggest는 일단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구글 애즈를 기반으로 사용되는 프로그램이기는 합니다. 그러나 더 정확한 검색량을 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구글에 노출 잘 되는 키워드 찾는 방법으로도 잘 알려진 해당 사이트는 무료 검색엔진 최적화 툴로 추천할 만합니다. 그러나, 단점은 3번 이상 사용시 유료 버전으로 넘어가야 한다는 것이 단점입니다.

     

    출처: 구글

    2. 구글 애즈

    구글 애즈 경우 구글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써 누구나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어떤 키워드를 사용할 때 검색량과 노출량 그리고 경쟁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단점으로는 정확한 검색량을 볼 수 없다는 것이 최대 단점이며, 추천 키워드 또한 우버서제스트에 비해 낮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출처: 구글

    3. Moz

    Moz의 경우 적은 비용으로도 SEO 수치를 정확히 파악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또한 링크 구축 및 분석을 통해 키워드 최적화를 쉽게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그러나, 우버서제스트와 마찬가지로 처음에는 무료를 사용할 수 있지만, 그 이후에는 유료 버전을 사용해야 한다는 것이 단점입니다.

     

    출처: 구글

    4. Ahrefs

    Ahrefs 경우 한국에서는 잘 알려지지 않은 프로그램입니다. 순위를 높이고 더 많은 트래픽을 얻기 위해서는 SEO를 바탕으로 글 쓰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하지만 해당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경우 백링크를 얼마나 받고 있는지 그리고 다양한 키워드 아이디어 및 분석을 쉽게 얻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하지만 위 3가지 프로그램 대비 한국에서 가장 인지도가 낮으며 가격 또한 비싼 편에 속합니다.

     

    결론

    "이 것은 무조건 써야 돼!"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프로그램 4가지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서 구글 애드센스 수익이 천차만별입니다.

    제대로 된 분석을 한 후, SEO 기반으로 글을 작성하면 적절한 트래픽과 수익을 꾸준히 만들 수 있습니다. 제 글을 통해 다양한 지식을 얻고 가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80일만에 월 99만원 만든 방법이 궁금하다면? '에스이오'에 놀러오세요 👇

     

    에스이오: 수익형블로그 + 마케팅 +... : 네이버 카페

    SEO최적화/검색엔진최적화/구글SEO/애드센스/수익형블로그/무자본창업/마케팅/1인기업/경제적자유/배당주

    cafe.naver.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