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스크립트를 허용해주세요.
[ 자바스크립트 활성화 방법 ]
from Mohon Aktifkan Javascript!

이제 글 대충 써도 상위노출 된다? SEO 간단 정리(3-1)

    안녕하세요. 페페입니다 :) 벌써 3부까지 왔네요. 이제 3부를 마지막으로 구글 애드센스로 300만원 벌기 시리즈가 끝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글을 쓸때 어떻게 쓰시나요? 사실 검색엔진이 좋아하는 글 쓰는 방법은 따로 있습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SEO를 바탕으로 글 쓰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글 대충 써야지~~~~~~!

    이제 글 대충 써도 상위노출 된다? SEO 간단 정리(3-1)

    1. 검색엔진 최적화적인 제목 만들기

    주제와 관련된 1~2개 키워드를 포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제목의 처음 65자 정도 즉 2문단 안에는 타겟하는 키워드를 넣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제목을 너무 길게 적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딱 타겟 키워드 2개만 들어가게 글을 작성하도록 해야합니다.

     

    이제 글 대충 써도 상위노출 된다 SEO 간단 정리(3-1)

    2. 키워드 갯수 제한

    첫 문단에서는 글을 전체적으로 요악할 수 있는 결론이 먼저 나오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처음 문단만 검색엔진 결과에 표시되기 때문입니다.

    키워드를 약 3~6회 정도 반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SEO 경우 요점을 명확히하고 간결하게 표현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3. 기사 전체에 키워드를 사용해야합니다

    제목에는 1개 혹은 2개 키워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부제목에서는 2~3개 키워드를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글에는 위에 말씀드린 것 처럼 충분한 키워드가 들어가야합니다.

    제목에도 키워드를 넣는 것이 좋으며, SEO를 위해서는 구글 애즈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분야와 일치하는 키워드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우선적입니다.

    키워드가 자연스럽게 문맥에 따라  작성되어야하며, 너무 많은 키워드 반복은 오히려 광고성으로 인식을 할 수 있습니다.

     

    이제 글 대충 써도 상위노출 된다 SEO 간단 정리(3-1)

    4. 외부링크 구축하는 것도 필요합니다

    소셜 미디어 및 타 사이트 관련하여 인바운드 링크가 많을수록 구글과 같은 검색 엔진이 더 많은 컨텐츠를 인식하고 점수를 부여합니다.

    또한, 인플루언서나 이미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에서 자기 블로그로 링크가 많을수록 효과가 더 커집니다.

     

    결론

    이제 글 대충 써도 상위노출 된다? SEO 간단 정리를 해봤습니다. 해당 포스팅은 와일리를 참고하여 작성 하였습니다. 좀 더 섬세하게 SEO를 다룰 수 있지만 기술적인 부분이 많이 있습니다.

    이제 3부까지 마감이 얼마 안남았네요. 앞으로도 좋은 지식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80일만에 월 99만원 만든 방법이 궁금하다면? '에스이오'에 놀러오세요 👇

     

    에스이오: 수익형블로그 + 마케팅 +... : 네이버 카페

    SEO최적화/검색엔진최적화/구글SEO/애드센스/수익형블로그/무자본창업/마케팅/1인기업/경제적자유/배당주

    cafe.naver.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