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스크립트를 허용해주세요.
[ 자바스크립트 활성화 방법 ]
from Mohon Aktifkan Javascript!

롱테일 키워드를 활용한 글 작성법(2-4)

    안녕하세요. 페페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하네요. 그동안 매일 1개씩 포스팅을 통해 여러분을 도와드리기로 약속했지만, 최근 다양한 일로 인해 글을 작성하지 못했네요.

    오늘은 롱테일 키워드 활용한 글 작성법을 공유 드리려고 합니다.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첫 번째 롱테일 키워드를 찾는다.

    두 번째, 제목을 롱테일 키워드 + 자동완성을 활용한다.

    마지막, 시리즈별로 포스팅을 하거나 자동완성 전부를 잡는다.

    이 정도만 하더라도 충분한 트래픽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통해, 롱테일 키워드를 활용한 글 작성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롱테일 키워드를 활용한 글 작성법(2-4)

    롱테일 키워드를 활용한 글 작성법

    1. 롱테일 키워드를 찾는다.

    일단 가장 중요한 것은 롱테일 키워드를 찾는 것입니다. 숏테일 키워드와 달리 롱테일 키워드를 사용하면 장기적으로 블로그 최적화가 가능하게 됩니다.

    장기적으로 블로그 최적화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유입하게 되고, 결국 브랜딩에 성공합니다. 하지만, 숏테일 키워드를 찾아 글을 작성하는 경우 경쟁 블로그에 못 이겨 콘텐츠가 밀려나게 됩니다.

    롱테일 키워드 찾는법에 대해서는 무료 E-BOOK을 통해 말씀드렸습니다. 무료 E-BOOK을 아직 못 받으신 분께서는 구독 혹은 이메일 남겨주세요.

     

    롱테일 키워드를 활용한 글 작성법(2-4)

    2. 제목을 롱테일 키워드 + 자동완성을 사용한다.

    일단 1번에서 롱테일 키워드를 찾았다고 예를 들어봅시다. 롱테일 키워드는 적절한 CPC를 발생시키면서 트래픽 까지 유도할 수 있는 황금 키워드가 대부분일 것입니다.

    최근 블로그 고수들이 많아 지면서 롱테일 키워드도 경쟁이 심해졌습니다. 하지만, 매일 글을 꾸준히 쓴다면 경쟁에서 이길 확률이 99%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럼 키워드를 찾은 후 제목을 작성하는 게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구글 애드센스'로 글을 작성해보겠습니다.

     

    롱테일 키워드를 활용한 글 작성법(2-4)

    3. 시리즈별로 포스팅하거나 혹은 한 번에 자동완성 키워드를 다 잡아야 합니다.

    '구글 애드센스' 관해서 글을 쓰기 시작했다면 약 10개 정도 위와 같이 자동완성 키워드가 뜨게 됩니다. 해당 키워드 경우, 많은 사람들이 검색한 키워드이기 때문에 다음에서 추천하는 것입니다.

    10개 키워드를 한번에 잡기는 어렵기 때문에 시리즈별로 나눠서 작성하거나 5개 정도만 쓰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면 아래와 같습니다.

    • 구글 애드센스 가입방법
    • 구글 애드센스 광고 어떤 게 좋을까?
    • 구글 애드센스 무효 트래픽 피하는 방법은?
    • 구글 애드센스 수익 얼마나 벌 수 있을까?
    • 구글 애드센스 세금 처리는?

     

    결론

    롱테일 키워드를 활용한 글 작성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더 자세한 스킬은 공개하지 못하지만, 여러분도 이 것만 참고하더라도 트래픽을 2배 이상 경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페페의 경우 롱테일 키워드를 활용하여 글 작성 + 개인적인 스킬을 통해서 트래픽을 4-5배 이상 그리고 적절한 애드센스 수익까지 창출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앞으로 더 많은 지식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80일만에 월 99만원 만든 방법이 궁금하다면? '에스이오'에 놀러오세요 👇

     

    에스이오: 수익형블로그 + 마케팅 +... : 네이버 카페

    SEO최적화/검색엔진최적화/구글SEO/애드센스/수익형블로그/무자본창업/마케팅/1인기업/경제적자유/배당주

    cafe.naver.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