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스크립트를 허용해주세요.
[ 자바스크립트 활성화 방법 ]
from Mohon Aktifkan Javascript!

은퇴준비 당장 패시브인컴 준비해야하는 이유

    자신을 부자가 아니더라도 제대로 된 은퇴를 하려면 당장 패시브인컴을 준비해야한다. 월급을 받을때 마다 족족 다 써버리는 경향이 있는데, 절대 이러면 안된다.

    은퇴준비는 생각하는 것보다 매우 쉽다. 연금저축펀드나 주식을 드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돈을 저축하고 적은 재산을 모을 수 있는 가장 인기있는 방법 중 하나이다.

    작은 재산은 남은 생애동안 비용을 충당하는데 필요한 모든 돈을 만드는데 사용된다. 특히나, 연금저축펀드는 일반 계좝돠 매우 독특한 이점을 제공한다.

    이 글을 통해, 은퇴준비 당장 패시브인컴 준비해야하는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자.

     

    지금 제대로 안하면.... 큰일난다...

    은퇴후 삶, 당신은 어떻게 살고 싶은가?

    당신은 은퇴후 어떤 삶을 살고 싶은가? 매일 통장에 있는 돈 걱정하며 살고 싶은가? 혹은 더 이상 돈 걱정안하고 편안하게 살고 싶은가? 선택은 자신에게 달렸다.

    은퇴를 위해 얼마나 저축하느냐 그리고 돈을 꼼꼼하게 쓰느냐에 따라서 달라져있다. 하지만, 회사를 못다닌다면? 어떻게든 수동적 소득을 마련해야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은퇴준비 당장 패시브인컴 준비해야하는 이유

    은퇴설계는 정말 중요하다.

    은퇴설계에 기본은 돈을 많이 벌고 그리고 모으는 것이다. 매년 올라가는 인플레이션을 사실상 월급으로는 대체가 불가능하다. 이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부업을 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은퇴준비에는 차근차근 스텝별로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 돈을 버는 것도 중요하지만, 절세를 하면서 세금혜택 및 수익을 창출하는 것을 목적으로 해야한다.

     

    복리수익을 취하자.

    은퇴를 위해 저축하는 연금저축 펀드는 복리수익의 힘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복리 수익은 눈덩이 효과라고 하는데, 원금은 지키면서 수익으로 계속 돈을 불리는 것을 말한다.

    예를 들어, 30년동안 매달 50만원씩만 저축해도 세금혜택 16.5% + 매년 8% 이상 수익률을 가져간다면 1억 8천이 아닌 적어도 4억은 가져간다고 생각하면 된다.

    더 빨리 부자가 되고 싶다면, 더 많이 투자하면 된다. 선조들이 말하는 복리는 틀린말 하나도 없었다.

     

    은퇴준비 당장 패시브인컴 준비해야하는 이유

    세금절약을 할 수 있다.

    연금저축펀드의 가장 큰 이점 중 하나는 세금이 면제된다는 것이다. 수익을 창출한 것에 대한 세금을 내지 않는다는 것이 가장 큰 메리트이다.

    매년 16.5%의 절세 받을 수 있으며, 세금이 이연되기 때문에 55세 이후에 찾으면 이미 수익률이 10% 이상 벌 수 있다는 것이다.

    패시브인컴으로 수익을 창출한 후, 연금저축계좌에 돈을 넣으면 돈이 돈을 버는 구조를 만드는 것이다. 은퇴준비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결론

    은퇴준비 당장 패시브인컴 준비해야하는 이유에 대해서 알아봤다. 은퇴 후 삶은 당신이 어떻게 살아가느냐에 따라서 행복한 삶과 불행한 삶을 살 수 있다는 것이다.

    은퇴설계는 패시브인컴을 만든 상태에서 해당 돈을 연금저축계좌 펀드에 투자하고 그리고 주식 등으로 돈을 불리면 완성되는 것이다.

    이 루트만 제대로 인지하고 있어도, 매년 10% 이상은 수익률 달성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80일만에 월 99만원 만든 방법이 궁금하다면? '에스이오'에 놀러오세요 👇

     

    에스이오: 수익형블로그 + 마케팅 +... : 네이버 카페

    SEO최적화/검색엔진최적화/구글SEO/애드센스/수익형블로그/무자본창업/마케팅/1인기업/경제적자유/배당주

    cafe.naver.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