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스크립트를 허용해주세요.
[ 자바스크립트 활성화 방법 ]
from Mohon Aktifkan Javascript!

전자책 시장이 커지고 있다! 전자책 작성하는 방법 3가지

    전자책 산업은 자체 출판에 혁명뿐만 아니라 저와 같은 일반인들이 모든 것에 대해서 책을 쓰고 패시브인컴을 만들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다.

    누군가는 전자책 시장을 제대로 파악한 후 매달 1천만원씩, 오직 전자책으로 버는 살마들도 있다. 또한, 출판사를 거치지않고 자체출판으로 전자책을 출시할 수 있기 때문이다.

    비용이 전혀 들지 않으며, 작가나 전문가일필요가 없다. 괜찮은 퀄리티로 작성하고, 자체적으로 편집을 한 후 사람들이 읽을만할 것들을 전자책으로 만들면 된다.

    이 글을 통해, 전자책 시장이 커지고 있다! 전자책 작성하는 방법 3가지에 대해서 알아보자.

     

    전자책을 만드는 것은 이제 꿈이 아니다!!!

    전자책 시장이 커지고 있다.

    출처: 구글

    2015년에 이미 2020년 이상이 되었을때 전자책 시장이 커질것을 기대하고 있었다. 매년 전자책은 점점 더 많아지고 있으며, 종이책의 세대가 저물어가는 것을 볼 수 있다.

    전문서적, 소비자도서, 교육용 도서를 포함하여 이제는 전자책으로 쉽게 볼 수 있는 시대가 다가오기 때문이다. 소비자입장에서는 저렴하게 볼 수 있을뿐만 아니라 공간도 차지하지 않는 장점이 있다.

     

    전자책 작성하는 방법 3가지

    1. 양질의 제품 생산

    전자책 시장이 점점 커지는 이유는 누구나 작성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이로 인해, 좋은 퀄리티의 책들도 있지만 콘텐츠가 너무 광범위하거나 도움이 되지 않거나 품질이 매우 낮은 전자책을 구매한 경우도 있었다.

    판매를 위해 만드는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평범하거나 퀄리티가 낮은 컨텐츠를 게시하면 단순히 돈을 벌려는 시도를 하는 것처럼 보이게 된다.

    독자가 실제로 사용할 수 있는 훌륭한 콘텐츠는 더 나은 리뷰를 얻을뿐만 아니라 매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팬들을 모으기 위해서는 퀄리티가 무조건 좋아야한다.

    팬이 모이면 매번 전자책을 낼때 마다 구매를 하기 때문에, 다음 스텝으로 쉽게 넘어갈 수 있다.

     

    전자책 시장이 커지고 있다! 전자책 작성하는 방법 3가지

    2. 항상 새로운 콘텐츠 제작

    누군가가 컨텐츠를 좋게 봤는데, 다음 책이 없다면 판매 기회를 놓칠 수 있다. 반복되는 고객은 콘텐츠에 관심이 많으니 계속해서 책을 만들어야한다.

    실제 수익의 경우 한번의 판매로 발생하는 것이 아니라, 계속해서 출판을 해서 다양한 책이 발권이 됐을때 수익이 발생한다.

    그러니, 전자책 시장이 커진 것처럼 항상 새로운 콘텐츠를 제작해야한다.

     

    전자책 시장이 커지고 있다! 전자책 작성하는 방법 3가지

    3. 특정 키워드 타겟팅

    구글과 마찬가지로 크몽이나 탈잉과 같은 전자책을 다운받을 수 있는 곳들은 키워드 타겟팅이 매우 중요하다. 제목과 책 설명에서 특정 키워드를 타겟팅 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는 이유이다.

    주요 검색엔진 및 기본검색엔진 최적화와 마찬가지로 특정 검색 구문은 일반 구문검색보다 훨씬 더 높은 결과를 제공한다.

    전자책도 매일 수백만부를 판매하는 책과 동일하게 간다면 절대 안된다. 말그대로 롱테일 키워드를 찾아서, 등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결론

    전자책 시장이 커지고 있다! 전자책 작성하는 방법 3가지에 대해서 알아봤다. 전자책은 작성하기가 매우 쉽다. 재고가 없어도 돈을 벌고 제품을 판매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그러나, 돈을 위해 전자책을 작성할때 약간의 전략이 필요하다. 일단 양질의 퀄리티 글이 필요하다. 또한, 계속 전자책을 만들어내는 것이 중요하며 가능한 많은 컨텐츠를 만들어야한다.

    웹사이트 SEO와 마찬가지로 약간의 키워드를 연구하여 장기적으로 컨텐츠를 출판할 경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80일만에 월 99만원 만든 방법이 궁금하다면? '에스이오'에 놀러오세요 👇

     

    에스이오: 수익형블로그 + 마케팅 +... : 네이버 카페

    SEO최적화/검색엔진최적화/구글SEO/애드센스/수익형블로그/무자본창업/마케팅/1인기업/경제적자유/배당주

    cafe.naver.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