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스크립트를 허용해주세요.
[ 자바스크립트 활성화 방법 ]
from Mohon Aktifkan Javascript!

수동적소득(패시브인컴) 구축하기 위한 포트폴리오 3가지

    수동적소득 패시브인컴 등 현금흐름을 개선하는 것은 시간과 돈에 크게 좌우된다. 시간 부족은 추가 수입을 추구하느 능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낮은 현금 잔고는 사업 기회를 제한 할 수 있다.

    그렇다면 투자, 부채 삭감 또는 비상자금 구축을 위해 현금흐름을 어떻게 개선할 수 있을까? 이 글을 통해, 수동적소득(패시브인컴) 구축하기 위한 포트폴리오 3가지에 대해서 알아보자.

     

    이렇게 되기 전에 돈 벌어야한다!!!!

    수동적소득(패시브인컴)의 필요성

    대부분의 직업이나 사업과 달리 수동적소득은 일하지 않고도 돈을 벌 수 있다. 수동적 투자를 위해 유지보수가 거의 필요하지 않다. 단돈 100만원만 있어도 충분히 포트폴리오를 구축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수동적소득(패시브인컴) 구축하기 위한 포트폴리오 3가지

    1. 크라우드 펀딩 부동산 투자

    크라우드 펀딩 부동산 투자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 부동산 투자를 구매하는 것이다. 크라우드 펀딩 투자를 촉진하는 회사는 일반적으로 기숙사, 소매 개발, 복합 용도 건물 등에 투자한다.

    시작하는데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는다는 것이 장점이다. 한국에서는 주로 "테라펀딩"이라는 업체가 해당 업계에서 매출 1등을 달리고 있다.

     

    수동적소득(패시브인컴) 구축하기 위한 포트폴리오 3가지

    2. P2P 대출

    P2 대출은 많은 나라에서 성공과 인기를 얻고 있다. 벤처 캐피탈은 엄격한 은행기준을 충족하지 않는 혁신을 계속 추진하고 있으며, 비전통적인 금융의 다양한 틈새를 발전시키고 있다.

    많은 패시브인컴 작가들이 P2P대출을 활용하여 수익을 창출하고 있다. 예를 들어, 1개월, 3개월, 6개월짜리 대출프로그램을 만들어 돈을 투자하고 이자를 받아 꾸준한 수입흐름을 창출한다.

    소규모 대출을 여러개 만들면 집중 포트폴리오에 비해 위험을 줄이는데 도움이 된다. 최소자본으로 대출 플랫폼, 만기 및 대출 등급을 다양화 할 수 있다.

    한국에서는 주로 "어니스트펀드"라는 업체가 유명하다.

     

    수동적소득(패시브인컴) 구축하기 위한 포트폴리오 3가지

    3. 부동산 투자(리츠)

    수동적 소득 즉, 패시브인컴을 만들기 위해서는 부동산 투자가 중요하다. 부동산 투자는 월 임대 수입, 부동산 가치 상승 및 세금 혜택의 잠재력을 제공한다.

    그러나, 부동산에 투자하려면 소규모 투자자 이상의 현금, 자금 조달 및 시장 전문 지식이 필요하다. 리츠는 소유의 번거로움없이 부동산 노출을 위한 저비용 대안이다.

    부동산에 투자하고 임대료를 징수하거나 모기지이자를 얻기 위해 돈을 빌려주는 기업을 말한다. 리츠 ETF가 이에 해당된다.

    리츠는 임대금이나 이자소득을 수금함으로써 현금 배당금을 월별 또는 분기별로 주주에게 지급된다. 부동산 소유와 달리 REIT는 빠르게 매도할 수 있는 유동적 투자이다.

    부동산은 채권 및 주식과 달리 포트폴리오에서 음의 상관관계를 갖기 때문에 리츠를 소유하면 전체포트폴리오 위험을 줄일 수 있다.

     

    결론

    수동적소득(패시브인컴) 구축하기 위한 포트폴리오 3가지에 대해서 알아봤다. 이러한 파이프라인을 구축하기 위해 돈을 늘리거나 다양한 지식을 가지고 있어야한다.

    충분하게 쌓이는 경우에 현금흐름이 향상되어, 다양한 투자를 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돈외에도 이러한 투자는 시간을 절약하는데 엄청나게 중요한 자산이 될 것이다.

     

    80일만에 월 99만원 만든 방법이 궁금하다면? '에스이오'에 놀러오세요 👇

     

    에스이오: 수익형블로그 + 마케팅 +... : 네이버 카페

    SEO최적화/검색엔진최적화/구글SEO/애드센스/수익형블로그/무자본창업/마케팅/1인기업/경제적자유/배당주

    cafe.naver.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