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스크립트를 허용해주세요.
[ 자바스크립트 활성화 방법 ]
from Mohon Aktifkan Javascript!

"6개월만 해요!" 애드센스로 월 300만원 마무리 (3-3)

    안녕하세요. 페페입니다 :) 구글 애드센스로 월 300만 원 버는 법 마지막 챕터까지 왔습니다. 여러분이 여기까지 따라오셨다면 상위 20% 블로거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블로그도 인생과 똑같습니다. 얼마나 어떤가를 꾸준히 그리고 열심히 버티느냐에 따라서 수익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왜 그런지 더 자세히 알아봅시다!

     

    습관은 3가지 법칙으로 이뤄집니다

    출처: jamesclear

    습관이 형성되기 위해서는 3가지 법칙으로 이루어집니다. 트리거, 액션 그리고 리워드로 항상 구성되게 만들어야 합니다. 어떤 것을 하기로 마음먹은 상태에서 액션으로 이어지고 그리고 보상을 받아야 합니다.

    구글 애드센스로 예를 들면, "애드센스로 돈을 벌어야겠다" 이 것이 첫 번째입니다. 그리고 글을 작성합니다. 이것이 두 번째입니다. 그리고 애드센스로 수익을 창출했을 때 이것이 세 번째입니다.

    구글 애드센스로 월 300만 원 버는 것도 동일합니다. 습관을 만드는 것을 우선적으로 생각하고 매일 꾸준히 하면 결국 보상은 받게 돼있습니다.

     

    쉬울수록 동기부여는 전혀 안됩니다

    출처: james clear

    위 그래프를 보시다시피 쉬우면서 꾸준한 습관은 동기부여가 덜 됩니다. 그러나, 구글 애드센스처럼 힘들면서 꾸준한 습관들은 동기부여가 됩니다.

    동기부여가 되면서 수익까지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선순환 구조가 됩니다. 처음부터 잘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단순히 어렵다고 생각하는 습관을 매일 조금씩 꾸준히 하면서 쉽게 만드는 것으로 목표를 해야 합니다.

     

    정말 포스팅하는 것이 어렵다면, 작게 나눠보세요

    출처: james clear

    보시다시피 어렵고 품이 많이 들어가는 습관은 여러 개 나눠서 쉽게 인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구글 애드센스도 마찬가지입니다.

    처음에는 10만 원, 20만 원, 40만 원, 60만 원 그리고 100만 원까지 점차 상승하게 됩니다. 처음부터 잘할 필요는 없습니다. 어떻게 버티느냐가 포인트입니다.

     

    좋은 습관은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줍니다

    출처: james clear

    보시다시피 1%의 좋은 습관은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줍니다. 하지만, 1% 나쁜 습관은 나쁜 영향을 줍니다. 인생에 빗대어 포스팅하는 것도 똑같습니다.

    평소에 "어떻게 구글 애드센스로 돈을 벌어?"라고 생각하신 분들이 많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대부분 공통점은 1달도 안 하고 포기한다는 것입니다.

    매일 6개월 이상만 한다면 이미 상위 20%에 들 수 있습니다. 1년을 한다면? 상위 5%에 들 수 있다고 명심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버틸 것인가 그리고 꾸준히 해서 수익을 창출할 것인가에 대해서만 생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결론

    이번을 마지막으로 "6개월만 해요!" 애드센스로 월 300만 원 마무리하였습니다. 마지막은 어떻게 습관을 만들고, 이러한 꾸준함이 얼마나 돈을 벌어다 줄 수 있는가에 대해서 스스로 공부해보는 챕터였습니다.

    회사생활에서도 왜 3개월 / 6개월 / 9개월 / 12개월 퇴사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까요? 인간의 심리는 3개월 단위로 최적화되어있습니다.

    블로그로 돈 버는 방법도 똑같습니다. 3개월 이하에서 보통 80% 이상이 나가떨어집니다. 이미 여러분이 3개월 이상 했다면, 상위 20%입니다.

    앞으로 같이 더 파이팅해봅시다. 감사합니다.

     

    80일만에 월 99만원 만든 방법이 궁금하다면? '에스이오'에 놀러오세요 👇

     

    에스이오: 수익형블로그 + 마케팅 +... : 네이버 카페

    SEO최적화/검색엔진최적화/구글SEO/애드센스/수익형블로그/무자본창업/마케팅/1인기업/경제적자유/배당주

    cafe.naver.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