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스크립트를 허용해주세요.
[ 자바스크립트 활성화 방법 ]
from Mohon Aktifkan Javascript!

"나가면 안돼요!" 블로그 체류시간 늘리기 3가지 방법(1-8)

    안녕하세요. 페페입니다. 처음에 방문자를 우리 블로그에 유도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특히나, 좋은 컨텐츠를 작성하여도 이해를 못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오랫동안 머무르게 하는 것이 점점 어렵습니다.

    이러한 일회성 방문자가 충성도 높은 독자, 팔로어, 구독자 또는 고객 등이 될 가능성을 높이는 방법은 더 좋은 컨텐츠를 제대로 배치하여 블로그 체류시간을 늘리는 방법 밖에는 없습니다.

    게시물을 서로 연결하는 것은 독자가 더 많은 컨텐츠를 읽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각 페이지의 끝에 관련 게시물에 대한 링크를 표시하는 것은 한개 컨텐츠를 읽고 다음 컨텐츠 또한 읽을 수 있도록 긍정적인 역할을 합니다.

    그럼, 이 글을 통해 어떻게 블로그 체류시간을 늘릴 수 있는지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나가지 마세요 :) 더 읽어주세요!!!!

    "나가면 안돼요!" 블로그 체류시간 늘리기 3가지 방법

    1. 앵커 텍스트 및 인라인 링크를 활용해야 합니다.

    앵커 텍스트 및 인라인 링크를 활용해야합니다. 쉽게 표현하자면 제가 "블로그 체류시간 늘리기" 글을 쓴 후, 블로그 체류시간과 관련된 글을 추가적으로 배치해야한다는 것입니다.

    게시미물 아래의 관련 게시물 섹션과 달리 다른 게시물을 배치하는 경우에 이탈률이 높아질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또한, 인라인 링크를 배치하는 경우 구글 상위노출의 점수를 더 받을 수 있습니다.

    제가 매번 포스팅을 한 후 밑에 관련된 링크를 넣는 이유도 이러한 이유 때문입니다.

     

    2. 이탈을 최대한 막아야합니다.

    이탈률은 다른 페이지를 보거나 블로그 내의 링크를 클릭하지 않고, 바로 떠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탈률이 낮으면 독자가 콘텐츠에 관심이 있고 원하는 것을 찾을 가능성을 높여준다는 의미입니다.

    최대한 글을 1개 쓰더라도 3~4개를 묶어서 쓴다면 충분히 이탈을 막을 수 있습니다. 관련 게시물을 활성화하면 다른 오래된 컨텐츠에 더 많이 노출을 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나가면 안돼요! 블로그 체류시간 늘리기 3가지 방법

    3. SEO 최적화에 따른 글쓰기가 필요합니다.

    구독자가 카테고리에 들어가서 살펴보지 않는 한 블로그 게시물은 잊혀지기 마련입니다. 그러나, SEO 최적화에 따라 글을 작성한다면 검색엔진 상단에 노출되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이전 글을 다시 복기할 수 있습니다.

    이전 블로그 게시물에 더 많은 트레픽을 보내는 것 외에도 관련 게시물을 충분히 활성화하면 구글 스페닛 로봇에게도 점수가 부여되어 구글 상위노출에 성공하게 되는 것입니다.

    나가면 안돼요! 블로그 체류시간 늘리기 3가지 방법

     

    결론

    "나가면 안돼요!" 블로그 체류시간 늘리기 3가지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어떻게 구독자를 꾸준히 유치할지 고민을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저의 경우 최대한 시리즈 별로 작성을 하거나 혹은 독자분들이 궁금하신 내용을 중심으로 글을 작성합니다. 독자분들이 궁금하신 내용은 대부분 사람들이 궁금해 하는 질문으로 구성되어있기 때문입니다.

    위 3가지만 지키더라도 충분히 이탈률을 방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80일만에 월 99만원 만든 방법이 궁금하다면? '에스이오'에 놀러오세요 👇

     

    에스이오: 수익형블로그 + 마케팅 +... : 네이버 카페

    SEO최적화/검색엔진최적화/구글SEO/애드센스/수익형블로그/무자본창업/마케팅/1인기업/경제적자유/배당주

    cafe.naver.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