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스크립트를 허용해주세요.
[ 자바스크립트 활성화 방법 ]
from Mohon Aktifkan Javascript!

구글 애드센스 승인 1주일만에 통과하는 법 8가지(1-5)

    안녕하세요. 페페입니다! 벌써 첫번째 빅 프로젝트 5번째 포스팅이네요. 여러분은 잘 따라오고 계신가요? 대부분 저의 글을 처음 접하신 분들은 구글 애드센스 승인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다가 들어오셨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결론적으로 말하면 매우 간단합니다. 구글에서 좋아하는 글을 써주면 됩니다. 일명 '애드고시'라고 불리는 해당 테스트는 여러분들이 얼마나 끈기가 있느냐를 테스트 하는 것입니다.

    저랑 같이 한다면 여러분도 쉽게 통과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글을 통해, 구글 애드센스 승인 1주일만에 통과하는 법 8가지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통과될때까지 존버 가즈아!!!!!!!!

    구글 애드센스 승인 1주일만에 통과하는 법 8가지

    1. 고품질 컨텐츠가 중요합니다.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기 위해서는 다른 것보다 얼마나 컨텐츠 질이 높으냐가 중요합니다. 남들이 말하는 기술? 이렇게 하면 바로 승인돼요? 등 믿을 필요없습니다.

    즉, 블로그에 고품질 컨텐츠가 있는지 중요합니다. 구글이 승인하는 블로그의 특징은 단순 스팸 컨텐츠나 다른 웹사이트 컨텐츠를 복사 붙여넣기 하는 사람들은 바로 티가 납니다.

    검색엔진 결과 페이지에서 좋은 결과를 원하므로 고품질 컨텐츠가 없으면 승인이 안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구글에서도 여러분이 얼마나 노력하는지에 대해서 시험하고 있다고 생각하시면 마음 편합니다.

     

    구글 애드센스 승인 1주일만에 통과하는 법 8가지(1-5)

    2. 15개 정도 글이면 충분합니다.

    고품질 컨텐츠 작성을 하였다면 이제 15개 정도 글을 작성해보면 압니다.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기전에 저의 경우 10개 정도 블로그를 실험해봤는데요.

    구글 스피넷 로봇은 진지하게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느냐 아니냐에 따라서 애드센스 승인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약 2천자 ~ 3천자 정도 쓰면 됩니다.

    고품질 컨텐츠와 블로그의 힘이 실림으로써 승인을 받는데 도움이 된다는 것은 확실합니다.

     

    3. 애드센스에 제한되는 컨텐츠는 올리면 안됩니다.

    블로그 또는 웹사이트를 만들기 전에 컨텐츠를 어떤것을 할지 선택해야합니다. 하지만, 구글 애드센스 승인에 앞서서 제한되는 컨텐츠들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성적인 관련 컨텐츠나 살인, 테러, 폭팔물, 담배, 총기, 주류, 도박, 의약품 등 일반 소비자에게 영향을 줄 수 있는 컨텐츠를 최대한 배제해야합니다.

    출처가 없는 건강 기반의 사이트들도 최근에는 거부 당하고 있는 상태에 있습니다. 즉, 소비자들이 좋은 컨텐츠를 보고 유익하다고 생각하는 카테고리를 선정하세요.

     

    구글 애드센스 승인 1주일만에 통과하는 법 8가지(1-5)

    4. 저작권이 있는 이미지를 사용하시면 안됩니다.

    저작권이 있는 이미지를 사용하면 애드센스 수익을 창출할 수 없습니다. 구글에서 직접 이미지를 가져와 복사 붙여넣기를 했다면 절대 통과할 수 없습니다.

    구글은 해당 이미지를 어디에서 가져왔는지 소스가 다 남기 때문에 최대한 저작권이 없는 이미지를 사용할 것을 적극적으로 권장하는 바입니다.

     

    구글 애드센스 승인 1주일만에 통과하는 법 8가지(1-5)

    5. 블로그도 연력이 중요합니다.

    검색엔진 최적화 기반으로 글을 작성할때도 블로그가 얼마나 오래되느냐에 따라서 품질이 달라집니다. 특히, 구글의 경우 해당 블로그가 오래된 경우 애드센스 승인을 쉽게 허락하였습니다.

    대부분 블로그를 만들고 그만둘 것이라는 것을 알기 때문에, 연력이 긴 도메인을 사거나 혹은 오랫동안 포스팅을 하다가 승인되는 경우가 대부분일 것입니다.

    이미 오랫동안 블로그를 소유했다면 바로 구글 애드센스 신청해보세요.

     

    6. 블로그가 제대로 구성되어있나 확인해야합니다.

    스스로 입장에서 바라보는 블로그는 제대로 된 블로그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구글 스페닛 로봇이 보기에는 해당 사이트가 엉망일 수 있습니다.

    뒤죽박죽된 HTML 소스나 전혀 관계성 없는 코드 등은 작성을 하면 안됩니다. 최대한 간결하게 작성해야하며, 커스텀 코딩 보다는 구글에 맞춰서 작성하길 바랍니다.

     

    구글 애드센스 승인 1주일만에 통과하는 법 8가지(1-5)

    7. 정확한 SEO 작성이 필요합니다.

    정확한 SEO를 기반으로 글을 작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SEO를 기반으로 글을 작성하는 경우에는 사실상 글에 네비게이션이 있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네비게이션에 따라서 로봇이 글을 크롤링(수집)하기 때문에 액세스 하기에도 매우 쉽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승인 1주일만에 통과하는 법 8가지(1-5)

    8. 구글 애드센스 신청할때는 다른 광고를 제거하세요.

    구글 애드센스 신청하기 전에 계속 거부당한다면 확실하지 않은 경우 블로그에 이미 게시한 광고를 삭제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티스토리 경우 애드센스 승인이 나기 전에 수익을 창출하고자 카카오 애드핏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행위는 스팸으로 인식할 수 있습니다.

    이미 다양한 광고를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승인하지 않을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신청 절차를 거칠때만이라도 카카오 애드핏을 빼고 구글 광고만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결론

    구글 애드센스 승인 1주일만에 통과하는 법 8가지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페페의 패시브인컴 경우, 승인까지 약 1달 정도 걸렸었습니다.

    그 이유는 컨텐츠 질을 높이고자 시간을 투자를 많이 하였고, 실제로 들어간 시간은 약 1주일 밖에 안되지만 한번에 통과를 하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여러분도 똑같이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오늘부터 하나씩 같이 시작해봅시다 :)

     

    80일만에 월 99만원 만든 방법이 궁금하다면? '에스이오'에 놀러오세요 👇

     

    에스이오: 수익형블로그 + 마케팅 +... : 네이버 카페

    SEO최적화/검색엔진최적화/구글SEO/애드센스/수익형블로그/무자본창업/마케팅/1인기업/경제적자유/배당주

    cafe.naver.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