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스크립트를 허용해주세요.
[ 자바스크립트 활성화 방법 ]
from Mohon Aktifkan Javascript!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얻으려면 왜 '전문분야' 블로그를 만들어야할까?(1-1)

    안녕하세요. 페페 입니다 :) 왜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얻으려면 일명 '잡블로그'가 아닌 '전문분야' 블로그를 만들어야할까요? 그 이유는 매우 간단합니다. 아래와 같이 3가지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첫번째,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가 어렵습니다. 전문적인 분야가 아닌 잡블로그를 사용하게 된다면 블로그의 신뢰성 및 구독자들과 소통이 어렵습니다.

    두번째, 검색엔진 최적화가 어렵습니다. SEO 검색엔진 최적화를 하는 경우, 따로 광고를 하지 않아도 상위노출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세번째, 수익 창출이 어렵습니다. 멀티 블로그 즉, 잡블로그를 활용하는 경우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올리기 어렵습니다. 그 이유는 자주 변동되는 트래픽 및 CPC 단가가 달라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럼 이 글을 통해,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얻으려면 왜 '전문분야' 블로그를 만들어야할까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봅시다.

     

    6개월만에 300만원 벌수 있습니다.

    수익 인증은 필수인듯 합니다 ㅠㅠ

    시작하기에 앞서서 수익 인증이 필요할듯합니다. 제가 기존에 무료 pdf파일을 공유 드렸을때는 1개 블로그를 실험용으로 사용했습니다.

    3개월만에 약 40만원을 구글 애드센스 수익으로 만들었었고, 실제로 들어간 시간은 약 4시간 이였던 거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충분히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페페도 알바 인생이였습니다 ㅠㅠ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얻으려면 왜 '전문분야' 블로그를 만들어야할까?

    1. 소비자 니즈를 충족해야 합니다.

    유튜브나 네이버 등 왜 구독을 하라고 할까요? 구독을 하는 경우에 자신이 관심있는 주제를 매일 소통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역으로 생각해보자면, 잡블로그를 이용하는 경우 주제 카테고리가 다양하기 때문에 독자의 관심을 오래 가지 못하는 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

    소비자 혹은 구독자의 경우 흥미로운 주제에 대한 블로그만 구독을 하며, 읽고 배우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자신이 좋아하는 주제에만 집중하고 싶어합니다.

    이로 인해,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창출하기에 앞서 자신이 좋아하는 '전문분야' 블로그를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2. 잡블로그는 SEO 최적화가 어렵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수익이 만들어지기 시작하면 블로그의 경우 검색엔진 최적화가 매우 중요해집니다. 구글 경우에는 "해당 블로그가 얼마나 카테고리가 최적화 되어있는가?"에 초점을 둡니다.

    구글 크롤링 봇이 인식하기에 더 좋은 콘텐츠를 제공할 가능성이 높고, 더 나은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전문분야 블로그를 쓰는 것이 좋습니다.

    단일 주제 블로그는 여러가지 다양한 주제를 활용하여 글을 쓰는 것보다 순위 영향을 더 높게 만들어줍니다. 필자의 경우에도 전문분야의 글을 쓸때마다 구글 1page에 노출되는 상황을 쉽게 목격할 수 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얻으려면 왜 '전문분야' 블로그를 만들어야할까

    3. 잡블로그는 수익이 안납니다.

    잡블로그와 전문분야 블로그를 썻을때 어떤 것이 돈을 더 많이 벌까요? 블로그의 수입은 트래픽 품질에 따라 정비례 합니다.

    여러 주제로 작성하여 더 많은 트래픽을 유도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틀린 말입니다. 한가지 분야가 아닌 여러가지 분야로 작성하게 되는 경우 소비자에게 잊혀지기 마련입니다.

    예를 들어, "잡지식에 대한 모든것" 해당 사이트를 더 오래 기억할까요? "페페의 패시브인컴" 해당 사이트를 더 오래 기억할까요? 보기만 하더라도 '페페'라는 단어를 기억하여 브랜딩이 되기가 더 쉽습니다.

    또한, 페페라는 말을 기억하고 구글, 네이버 및 다음에서 검색하여 들어온다는 자체가 추가 트래픽을 유도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로 인해, 잡블로그로는 잠깐 트래픽을 받을 수 있지만, 꾸준한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창출하기는 어렵습니다.

     

    결론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얻으려면 왜 '전문분야' 블로그를 만들어야할까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처음에는 글을 작성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평소에 약간의 조사와 꾸준한 분석이 필요합니다. 수익성이 있는지 확인 하기 위해서 분석을 하는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처음에만 힘들더라도 꾸준히 하면 가능합니다. 어려운 것이 아니라 익숙하지 않은 것입니다. 오늘부터 당장 시작하세요.

     

    80일만에 월 99만원 만든 방법이 궁금하다면? '에스이오'에 놀러오세요 👇

     

    에스이오: 수익형블로그 + 마케팅 +... : 네이버 카페

    SEO최적화/검색엔진최적화/구글SEO/애드센스/수익형블로그/무자본창업/마케팅/1인기업/경제적자유/배당주

    cafe.naver.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