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스크립트를 허용해주세요.
[ 자바스크립트 활성화 방법 ]
from Mohon Aktifkan Javascript!

은퇴 이민을 위한 수동 소득을 만드는 방법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패시브인컴 즉, 수동소득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다. 다행히도 필자도 다양한 프로세스에 대해서 공부하고 구축하고 있기 때문에 충분히 은퇴 이민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다른 수입원을 추가할 시간이 없다고 생각할 수 있다. 그러나 이러한 전략의 대부분은 간단하고 비교적 빠르게 수행할 수 있다.

    두번째 수입원이 있으면 평균적으로 10년 정도는 더 빨리 은퇴할 수 있다. 그리고 은퇴 이민을 위해서 수동소득을 만들면 매달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다.

     

    나이값은 하는 것이 중요하다 ㅠㅠ

    은퇴 이민을 위한 수동소득이 가치가 있을까?

    자신을 위해 완전한 새로운 수입원을 창출하는 것은 정말 매력적이다. 상당한 수익을 얻는데 시간이 걸릴 수 있지만, 추가 작업이 거의 필요하지 않고 장기간에 걸쳐 계속적으로 돈을 버는 것이다.

    이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은퇴 이민을 위해 패시브인컴을 구축하는 이유도 있다. 은퇴후 아르바이트를 하는 대신 수동적 소득을 통해서 약간의 비용을 지불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를 통해 더 일찍 은퇴가 가능하며, 은퇴후 여분의 시간으로 또다른 수동 소득을 늘릴 수 있기 때문이다. 즉, 돈이 돈을 벌면서 시간을 더 창출한다는 뜻이다.

     

    구체적인 은퇴 목표 정하기

    조기퇴직은 사람들이 수동 소득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가장 일반적인 이유이기도 하다. 매달 얼마나 저축해야할지 생각한다면 70%면 5년씩 거의 줄어든다고 할 수 있다.

    연금저축펀드, 주식투자, 부업 등을 활용하여 구체적으로 어떻게 은퇴를 할 것이고 언제 할것인지 은퇴 목표를 정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대부분 사람들은 은퇴후 연간 소득이 80% ~ 100%가 필요하다. 일부 비용은 감소할 수 있지만, 여행 및 엔터테이먼트와 같은 것에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할 수 있다.

    꾸준한 패시브인컴이 있을수록 은퇴를 준비하기 전에 저축해야 할 금액이 줄어든다. 이에 따라 목표와 일치하는 패시브인컴을 만들고 노력하면 쉽게 구축이 가능하다.

     

    은퇴 이민을 위한 수동 소득을 만드는 방법

    은퇴 이민을 위한 수동 소득을 만드는 방법

    1. 방 임대

    방 임대하는 것을 꺼려할 수도 있다. 그러나 수동적 소득을 얻기 위해서는 가장 쉽고 수익성이 좋은 방법 중 하나이다. 많은 사람들이 대부분 방 임대를 첫 시작으로 현금흐름을 창출한다.

    에어비앤비와 같은 웹사이트를 이용하면 객실을 어느때보다 더 쉽게 대여할 수 있다. 이러한 서비스를 통해 호스트는 게스트에 대한 피드백도 제공할 수 있으며, 월 50만원은 대부분 번다고 생각한다.

     

    2. 물건 대여

    사람들이 스스로 사기에는 너무 비싸고 유용한 것을 빌려주는 것도 가능하다. 예를 들어, 자동차와 같은 품목은 단기적으로 매력이 있어 임대비용이 매우 높다.

    에어비앤비 및 기타 웹사이트에서 객실 대여를 하는 것 처럼 다른 플랫폼을 사용하여 광고를할 수도 있다. 은퇴이민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대부분 쓸때없지만 고가 물건을 대여해주는 경우가 많다.

     

    은퇴 이민을 위한 수동 소득을 만드는 방법

    3. 배당금 주식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가치가 상승할 주식을 예측하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배당금을 지급하는 주식에 투자할 것을 추천한다. 일부 기업은 주식을 보유하고있는 한 정기적으로 배당금을 지급한다.

    투자의 가장 큰 장점은 수익을 재투자하여 포트폴리오를 계속 성장시킬 수 있다는 것이다. 배당복리효과를 누리기 위해서는 적어도 20년은 투자해야한다고 생각한다.

    배당 수익률은 주식마다 다르지만 소량이라도 투자할 가치가 있다. 연간 배당금으로 돈을 벌면 재투자를 하기 때문에, 나중에 은퇴 이민을 할때 도움이 될 수 있다.

    이 돈을 저축에 전적으로 의존하지 않고도 은퇴기간동안 자신을 부양할 수 있다. 빨리 시작할수록 더 빨리 추가 수익을 올릴 수 있기 때문이다.

     

    결론

    은퇴 이민을 위한 수동 소득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다. 일단 이해를 했다면 바로 시작해야한다. 현재 수익원에 투자할 돈이 없다고 생각할 수 있다.

    그러나, 여분의 돈을 패시브인컴을 만드는데 투자하는 습관을 들이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행동은 결국 조기은퇴를 앞당겨 줄 것이다.

     

    80일만에 월 99만원 만든 방법이 궁금하다면? '에스이오'에 놀러오세요 👇

     

    에스이오: 수익형블로그 + 마케팅 +... : 네이버 카페

    SEO최적화/검색엔진최적화/구글SEO/애드센스/수익형블로그/무자본창업/마케팅/1인기업/경제적자유/배당주

    cafe.naver.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