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스크립트를 허용해주세요.
[ 자바스크립트 활성화 방법 ]
from Mohon Aktifkan Javascript!

당신이 돈에 쫓기는 이유 그리고 돈 버는 방법은?

    누구나 더 많은 돈을 벌고 싶어한다. 하지만, 실행으로 옮기지 않는다면 매우 어렵다. 생각을 바꿔보자. 올해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을까? 결론적으로는 할 수 있다.

    새 직장을 구하거나 연봉협상에 성공하거나 부업을 시작했을 수 있다. 이러한 첫걸음은 돈을 버는 마인드를 가지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하지만 대부분 돈에 쫓기는 이유는 돈을 잘못 사용하고 있기 때문이다.

    당신이 돈에 쫓기는 이유 그리고 돈 버는 방법은?

     

    당신이 돈에 쫓기는 이유

    돈에 쫓기는 이유는 대부분 음식에 돈을 많이 지출하고 충분하게 저축하지 않기 때문이다. 많은 사람들이 말할 것이다. "적당히 먹는다" "돈이 없어요" 결론적으로 불필요한 사치품을 한달에 50만원씩만 줄여보자.

    임대료, 공과금 및 학자금 대출을 지불하고, 음식 및 기타 필요한 제품들을 구입해도 대부분 20만원 정도는 남을 것이다. 20만원 가지고 어떻게 저금을 할까 라는 생각을 할 것이다.

    저축하는 것이 아무것도 안하는 것보다 나을 수 있다. 1달에 5만원만 저축하더라도 나중에는 큰 돈이 된다. 이 돈들이 계속해서 굴러가면 일명 "스노우 볼" 효과라는 복리효과가 나올 수 있다.

     

    당신이 돈에 쫓기는 이유 그리고 돈 버는 방법은?

    나는 어떻게 돈을 벌었는가?

    몇년 전에 나도 동일한 상황에 있었다. 돈을 적게 벌었지만 사고싶은 것들을 다 사고 신용카드 긁으면서 카드 리볼빙까지 하여 사치품들을 구매하였다. 예를 들어, 럭셔리한 음식들과 전혀 필요하지 않는 프라모델 등으로 말이다.

    기존 수입으로만 빚을 갚는 것은 평생 걸렸을 것이다. 또한, 대부분 생각 자체가 회사를 다니면서 갚아 나가면 되지라는 짧은 생각을 한다. 그렇게 하면 결국 빚의 구렁텅이에 빠진다.

    나는 선택권이 있었다. 내가 파산하고 빚에 지는 것에 대한 용기가 없었기 때문에 필요한 돈을 버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내는 것이 가장 중요했다.

     

    일단 열심히 해야해요!

    원하는 일을 시작하다.

    일반 회사에 다니면서 평소에 흥미도 있지 않은 업무들을 하였다. 그러나, 해당 일을 그만두고 마케팅에 관심이 있어 마케팅 관련 글이나 책 등 섭렵하기 시작하였고 결국 마케팅 대행사에 취직을 하게 되었다.

    마케팅 대행사의 경우 돈은 적지만 하나씩 스킬을 쌓아나는 과정이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봤을때 더 유리한 선택일 수 있다. 이에 따라 블로그를 통해 수입을 창출하기 시작하였다.

    블로그를 활용하여 온라인으로 수입을 올리는 방법 또한 조금씩 가르치고 있었다. 블로그 수입과 여기에서 창출되는 수입의 경우 배당주에 투자하여 복리효과를 꾸준히 노렸다.

    이러한 작은 행동 반복으로 인해, 연간수입을 2배를 늘렸다. 고정비용을 낮추면서 수입을 늘리는 결과 빚의 구렁텅이에 빠질 수 있었다.

    이제는 돈을 벌 수 있는 많은 부업들이 생겨나고 있는 추세이다.

     

     

    결국, 빚에서 벗어나다!!!!!

    결론, 지금 바로 시작하자

    돈을 벌려면 지금 바로 시작해야한다. 우리 모두는 매일 변명을 한다. 나는 다르지 않다. 하지만, 행동패턴을 분석해보면 매일 안 좋은 음식을 먹고, 운동을 안하고, 사치품을 계속해서 구매했을 것이다.

    너무 적은 돈을 버는 것에 대해 변명 하는것도 매우 쉽다. 예를 들어, 회사를 욕하거나, 정부를 비난하는 등 그 자리에 머무르고 있는 경우가 많다.

    물론 우리의 상황에 영향을 미치는 외부 환경도 중요하다. 변명하기 전에 우리가 먼저 행동을 취해야한다. 직므 바로 시작해야한다.

    더 많은 돈을 벌고 자신을 위해 경제적 자유를 느끼고 싶다면 지금 바로 시작하자.

     

    80일만에 월 99만원 만든 방법이 궁금하다면? '에스이오'에 놀러오세요 👇

     

    에스이오: 수익형블로그 + 마케팅 +... : 네이버 카페

    SEO최적화/검색엔진최적화/구글SEO/애드센스/수익형블로그/무자본창업/마케팅/1인기업/경제적자유/배당주

    cafe.naver.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