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스크립트를 허용해주세요.
[ 자바스크립트 활성화 방법 ]
from Mohon Aktifkan Javascript!

안녕하세요! 페페입니다 :) 무료 전자책 공지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페페입니다! 많은 분들이 무료 전자책을 신청 주셨습니다 :) 약 1200자 정도의 아주 간단한 무료 전자책이지만, 핵심만 담았습니다.

    크몽이나 탈잉과 같이 유료 전자책보다 훨씬 유용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 이유는, 정확히 핵심만 담았기 때문입니다.

    쓸대없이 글자수를 늘리려고 전자책을 만드는 것이 아닌, 저는 누군가에게 큰 도움을 드리고 싶었습니다. 그로 인해, 수익형 블로그가 아닌 페페의 패시브인컴이라는 다 같이 돈을 벌 수 있는 블로그로 다시 만들었습니다.

     

    무료 전자책 이제 준비 되었습니다!!!!!!

    애드센스 광고 수익 때문에 힘들었다면?

    아마 많은 분들이 티스토리를 만들었을때 애드센스 계정이 어떻게 통과될 수 있을까 고민을 하셨을 것입니다. 대부분 애드센스 광고 고시를 통과하지 못하고, 애드핏으로 넘어가는 것을 주변에서 많이 봐왔습니다.

    또한, 애드센스 고시를 통과 하였더라도 하루에 0.5달러나 0.3달러 등 찍히는 것을 보고 많은 분들이 포기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처음에 그렇게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그 방법을 알고나니 1달만에 10만원 2달이 되니 20만원 3달째 30만원 그리고, 블로그 한개로 지난달에는 한국돈으로 48만원 정도 벌 수 있었습니다.

     

    애드센스 별 것 아닙니다.

    애드센스 수익은 사실 별 것이 아닙니다. 결론적으로, 시간과 끈기만 있으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현재, 해당 이벤트는 종료되었습니다.

     

    80일만에 월 99만원 만든 방법이 궁금하다면? '에스이오'에 놀러오세요 👇

     

    에스이오: 수익형블로그 + 마케팅 +... : 네이버 카페

    SEO최적화/검색엔진최적화/구글SEO/애드센스/수익형블로그/무자본창업/마케팅/1인기업/경제적자유/배당주

    cafe.naver.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