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스크립트를 허용해주세요.
[ 자바스크립트 활성화 방법 ]
from Mohon Aktifkan Javascript!

알바 구하기 힘들다면 패시브인컴은 어때?

    인생에서 아무것도 하기 싫은때가 있다. 특히나 돈이 없을때가 대부분이다. 하지만, 이 것만은 알아두자. 모든 사람들도 제대로 된 일을 시작하기 전에 알바를 했다는 것을.

    알바 구하기 힘들 것이다. 하지만 인생은 바쁘고 공부를 하거나 직장을 다니면 집에 돌아오면 분명 피곤해서 더 자고싶을 것이다.

    어떻게든 돈을 벌고 싶지 않은가? 필자도 그랬다. 제 인생을 바꿀 무언가를 시작하고 싶었다. 처음에 알바 구하기가 너무 힘들었다. 그러나, 패시브인컴을 만나고 바뀌었다.

    대학교 졸업을 하고 직장에 들어가기 보다는 알바 인생을 시작하기에도 너무 벅찼다. 그때 패시브인컴이라는 말을 처음 들었고, 이제는 지속적으로 부수입을 창출하고 있는 상태이다.

     

    이제는 알바 구하기도 힘들다....

    알바 구하기 힘들다면 패시브인컴은 어때?

    "알바 구하기 힘들다"라고 생각할 수 있다. 패시브인컴 즉, 수동적 소득은 많은 시간을 할애 할 필요가 없다. 할줄만 안다면, 시간만 투자하면 된다.

    필자의 경우 아침에 출근할때, 점심시간때, 그리고 자기전에 어떻게 소득을 창출할까 생각을 많이 했다. 패시브인컴은 취미로부터 시작해야한다.

    처음에는 돈에 대해 너무 많이 생각하지말고 배우는 것에 집중해야한다. 필자의 경우, 시간이 문제가 되지 않는다. 중요한 것은 열정이다.

     

    알바 구하기 힘들다라고 말하지 말자.

    알바 구하기 힘들다라고 스스로 말하지 말자. 결국, 알바 또한 내 시간을 빼서 누군가의 일을 대신하는 것이기 때문에 자신만의 브랜드를 가지지 못한다는 것이 단점이다.

    그 돈을 일반 생활비로 쓰는 경우에는 최악의 수를 두는 것이다. 하지만, 알바비를 투자나 자기개발하는데 썻다면? 그것은 올바른 선택이라고 할 수 있다.

    처음부터 성공은 어렵다. 그러나, 필자가 확신할 수 있는 것은 다양한 소득 파이프라인을 만들어놓으면 더 이상 알바인생을 살 필요도 없다는 것이다.

    처음에는 시간적 투자를 할 수 있어도, 처음만 힘들뿐 나중에는 점차 시간이 덜 들어가고 사업적인 마인드를 확장할 수도 있다.

     

    알바 구하기 힘들다면 패시브인컴은 어때

    결론

    알바 구하기 힘들다면 패시브인컴에 대해서 알아봤다. 당신이 직장인이라면? 혹은 학생이라면? 부수입을 창출하고 싶다면 당장 다양한 파이프라인을 구축해야 한다.

    시간은 가장 귀중한 자원이지만 블로그를 만드는데 시간이 얼마 들지도 않는다. 너무나 어렵다면, 매일 30분씩만 투자해도 3년이라는 시간 안에 충분한 소득을 올릴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80일만에 월 99만원 만든 방법이 궁금하다면? '에스이오'에 놀러오세요 👇

     

    에스이오: 수익형블로그 + 마케팅 +... : 네이버 카페

    SEO최적화/검색엔진최적화/구글SEO/애드센스/수익형블로그/무자본창업/마케팅/1인기업/경제적자유/배당주

    cafe.naver.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