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스크립트를 허용해주세요.
[ 자바스크립트 활성화 방법 ]
from Mohon Aktifkan Javascript!

부수입 만들기 25가지 아이디어

    돈을 벌기 위해서는 부수입 즉, 패시브인컴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잠자는 동안 은행 계좌에 매달 돈이 들어오는 것을 궁극적으로 목표로 하는 것이 바로 부수입이다.

    오하마의 현인인 워런버핏은 이렇게 말한다. "자면서도 돈을 버는 방법을 찾지 못하면 죽을때까지 일할 것이다" 정말 말그대로 부수입을 창출하지 못하면 죽을때까지 일해야 할 것이다.

    이 글을 통해, 부수입 만들기 25가지 아이디어에 대해서 알아보자.

     

    일단 시작은 해보자......

    직장인 부수입 만들기

    자는동안 어떻게 돈을 벌어야할까? 특히나 직장인 경우 부수입을 만들기 정말 어려울 것이다. 대부분 패시브인컴 수동소득은 초기에 셋팅하는데 많은 작업이 필요하다.

    노력없이 부수입을 버는 방법은 거의 없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전노력에 기울여 많은 돈을 버는 방법은 많다. 초기 노력과 시간만 있으면 되는 것이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여러 패시브인컴 파이프라인이 쌓이면 수입이 눈덩이처럼 쌓이게 된다. 새로운 투자를 할때마다 매달 더 많은 돈이 들어오게 된다.

    충분한 부수입은 매달 소득을 만들게 되고 결국, 경제적 자유에 이르게된다. 패시브인컴 아이디어는 쉬운것에서 어령누 것, 낮은 수익률부터 높은 위험성까지 모든 영역을 아우르게 된다.

    직장인 부수입을 만들기 위해서는 이러한 아이디어 중에 2-3개만 실천하더라도 충분히 성공할 수 있다.

     

    누구나 정말 하기 싫을 것이다.............

    부수입 만들기 25가지 아이디어

    1. 부동산 리츠

    부동산 리츠는 직접 부동산을 매수하지 않더라도 부수입을 만들 수 있다. 연구에 따르면 장기적으로 봤을때 최고의 수익은 부동산 리츠라고 할 수 있다.

    무엇보다도 임대료와 부동산 가치는 채권의 낮은 변동성과 주식의 높은 수익률을 결합한다. 주식과 마찬가지로 투자자는 지속적인 부수입과 가치 상승을 얻을 수 있다.

    적은 돈으로도 부동산 리츠에 투자를 할 수 있으며, 대부분 다양한 부동산 자산군에 투자를 하기 때문에 패시브 인컴을 창출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부수입 만들기 25가지 아이디어

    2. 고배당 주식 및 펀드

    대부분의 배당금을 지급하는 주식은 1.5~3.5%이다. 하지만, 고배당 주식 및 펀드의 경우 6~8% 높은 수익률로 부수입을 만들기 충분하다. 회사의 실적이 안좋은 경우 배당컷이 발생할 수 있다.

    이럴때 대처안으로 높은 수익률을 전문으로하는 뮤추얼 펀드와 ETF에 투자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액티브 펀드의 경우 높은 수수료를 부과하여 펀드 수익의 상당부분을 차지할 수 있는 점만 조심하자.

    확실하지 않은 경우 패시브 펀드의 경우 저렴한 수수료로 충분히 부수입을 창출할 수 있다는 결과가 있다.

     

    3. 로보어드바이저

    로보어드바이저를 바탕으로 한 투자는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하고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수익률을 높여 부수입을 창출해준다. 현재 거래에서 가장 큰 인기를 얻고있는 AI가 대신 투자하는 방법이다.

    시간을 절약할 수 있으며 투자할 주식을 연구할 시간에 다른 일을 더 할 수 있기 때문에, 부가적인 추가 소득을 창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부수입 만들기 25가지 아이디어

    4. 예금

    예금은 안전하게 돈을 보관하는 걸 말한다. 최소한 인플레이션으로 인한 손실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최소 입금기한 및 금리에 따라 이자를 챙기면서 부수입을 창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부수입 만들기 25가지 아이디어

    5. 스토리지 임대

    셀프 스토리지 산업은 호황을 누리고 있으며 수년동안 계속되고 있다. 추가적인 부수입을 창출하기 위해서 해당 아이디어는 매우 간단하다.

    본격적인 상업용 셀프 스토리지를 구매하거나 구축할 수 있지만 옵션은 아니다. 주거용 임대산업보다 규제가 훨씬 적기 때문에 최악의 상황이 발생하고 임차인이 불이행할 경우 퇴거를 훨씬 빠르고 저렴하게 할 수 있다.

    지하실, 차고, 여분의 사무실 공간, 옷장 등 수동적 소득으로 바꾸고 훌륭한 부업으로도 전환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6. 학자금 대출

    학자금 대출의 빚을 반만 낮춰도 대출기간동안 수백달러의 이자를 절약할 수 있다. 사실, 부수입을 늘리는 것보다 빚을 줄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또한, 미리 상환할 경우 보너스가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다.

     

    부수입 만들기 25가지 아이디어

    7. 블로그

    꾸준함과 지식이 있다면 블로그를 시작하는 것이 좋다. 대부분 부수입으로 블로그를 만든다. 트래픽을 구축할때 제휴 마케팅이나 서브스를 언급하고 블로그에 광고를 하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블로그를 시작하는 것은 완벽한 부업이 될 수 있다. 자신만의 시간을 할애하고 여러 패시브인컴 파이프라인을 만들며 수많은 기회를 열어줄 수 있다.

    위험은 낮지만 엄청난 수입 잠재력이 있다. 전통적인 투자와 마찬가지로 블로그는 장기적으로 봐야한다. 처음에 포스팅한 것은 대부분 수익이 발생하지 않는다.

    그러나 좋은 컨텐츠와 주변에 계속 공유를 한다면 수익이 탄력을 받을 것이다.

     

    부수입 만들기 25가지 아이디어

    8. P2P 대출

    P2P 대출을 통해서 부수입을 창출할 수 있다. 대출에 관심이 있다면 첫 대출에 대해 적은 금액으로 시작하자. 대부분 P2P 대출을 통해 6~10% 정도 수익을 창출한다.

    P2P 플랫폼에서 대출평가에 익숙해지면 점차적으로 투자를 확장할 수 있다. 하지만, 최근 테라펀딩이나 8퍼센트와 같은 P2P업체도 문을 닫는 추세이다.

     

    부수입 만들기 25가지 아이디어

    9. 사모펀드

    사모펀드는 대규모 부동산 투자 프로젝트, 스타트업 회사 또는 기타 투자벤처 등 대규모 프로젝트에 투자하는 풀링된 펀드이다. 사모펀드는 수년단위로 측정되는 중장기 투자가 필요하다.

    대부분에게 실행 가능한 부수입은 아니지만 부유한 사람들을 위한 훌륭한 패시브인컴을 만들 수 있으며, 부자가 더 부자가 되는 이유는 대부분 투자방식에 따라 결정되는 경우가 많다.

     

    10. 전자책 출판

    최근 부수입 창출 트렌드로 전자책을 출판하는 경우가 많다. 수동적 수입을 올리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시작비용이 없으며 출판사에게 책을 내달라고 요청할 필요도 없다.

    누군가가 책을 구매하고 다운로드를 할때마다 저자 로열티를 받는다. 진지하게 생각한다면 여러 플랫폼에서 전자책 출판이 가능하다는 것을 명심하자.

     

    부수입 만들기 25가지 아이디어

    11. 로열티 구매

    수동적 소득을 창출하기 위해서 로열티를 구매할 수 있다. 최근 로열티 구매 및 판매 전용 웹사이트가 생기고 있다. 로열티 거래소를 통해 판매 가능한 로열티의 종류를 알아보는 것도 중요하다.

     

    부수입 만들기 25가지 아이디어

    12. 제휴 마케팅 및 웹 사이트 개설

    블루오션 카테고리를 찾아 웹사이트를 개설하는 것은 충분한 부수입을 창출할 수 있다. 웹사이트를 개설한 후 정확한 키워드를 타겟팅하고 솔루션을 제공하면 검색엔진 사이트에서 페이지 맨 위로 올릴 수도 있다.

    이러한 웹사이트를 통해 제휴 마케팅 및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사이트에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제휴마케팅은 무료이며 충분한 월급외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13. 팟캐스트

    블로그로 부수입을 창출하기가 어렵다면, 팟캐스트를 시작해보는 것도 좋다. 팟캐스트도 마찬가지로 제휴사 또는 광고주로부터 수익을 얻거나 제품 및 서비스를 판매할 수 있다.

    그리고, 비싼 마이크가 딱히 필요가 없다. 요즘 당근마켓이나 중고나라에서 값싼 마이킄를 구할 수 있기 때문에 팟캐스트를 해보는 것도 추천한다.

     

    부수입 만들기 25가지 아이디어

    14. 온라인 교육

    온라인 교육은 지난 5년동안 인기가 급증했다. 당신에게 지식이 있다면 온라인 교육을 개설하는 것을 적극 추천한다. 블로그 또는 팟캐스트를 완벽하게 보완할 수 있다.

    적절한 잠재고객을 유치할 수 있는 무료콘텐츠를 제공한 다음 적절한 지식을 제공하면 추가적인 부수입을 창출할 수 있다. 여러 온라인 교육 과정을 통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

     

    부수입 만들기 25가지 아이디어

    15. 전자 상거래

    최근 아마존이나 쿠팡처럼 전자 상거래가 인기가 많아지고 있다. 사업에는 실물 제품을 판매하지 않지만, 틈새시장을 활용하여 무형물을 판매할 수 있다.

    혹여나 제품을 판매한다면 직접 배송 할 필요도 없다. 이제는 드랍쉬핑 회사가 따로 있기 때문에 모든 물류처리가 가능하다. 온라인 비즈니스에 부수입을 창출할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이다.

     

    16. 비즈니스 아웃소싱

    비즈니스 아웃소싱 즉, 외주를 돌리는 것이 더 현명할 수 있다. 아웃소싱은 양질의 결과를 제공할 수 있다. 회사의 생산성을 높이는 방법이며 더 많은 시간을 창출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또는 네트워킹 사이트를 통해 인재를 아웃소싱하기 위한 고유한 플랫폼을 만들 수 있다. 진정으로 부수입을 창출하기 위해서는 서비스를 자동화 시켜 소득을 얻는 방법이 가장 빠르고 우선적이다.

    수요가 높으며 다른 부업이나 비즈니스에서도 충분히 아웃소싱을 할 수 있다.

     

    부수입 만들기 25가지 아이디어

    17. 유튜브

    최근 많은 유튜버들이 생겨나면서 유튜브가 돈을 많이 번다는 소식이 들리고 있는 추세이다. 유튜브는 광고 수익으로 부수입을 창출할 수 있다. 전자책이나 간접판매와 같은 수동적 소득을 불러 일으킬 수 있다.

    제휴 마케팅을 사용하여 클릭을 유도할수도 있으며, 제품 리뷰를 통해 수입을 창출하는 사람들도 있다. 구독자가 많다면, 구글 애드센스로도 돈을 벌 수 있다.

     

    부수입 만들기 25가지 아이디어

    18. 스톡사진

    사진 작가이거나 사진에 관심이 많다면 인터넷을 통해 사진으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사진에 대한 권리를 사용하려는 기업과 브랜드에 판매할 수 있다.

    소규모 비즈니스 사진 교환으로도 가능하며, 작품을 전시하고 새로운 소비자를 창출할 수 있는 지역 전시회를 통해서 부수입을 창출할 수 있다.

     

    부수입 만들기 25가지 아이디어

    19. 소셜 미디어 계정 관리

    많은 스타트업이나 기업들이 시장에서 성공하려면 소셜 미디어가 있어야한다. 그러나, 시간이 없기 때문에 대부분 외주를 맡기게 된다. 소셜 미디어에 능숙하다면 약정된 월별 요금으로 기본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유지하도록 도울 수 있다.

     

    20. 에어비앤비

    에어비앤비로 직장인 부수입이 인기가 있는 추세이다. 단기 손님에게 여분의 침실을 임대하면서 수입을 창출하는 것이다. 잠시 여행을 떠나는 동안 에어비앤비에서 집 전체를 임대할 수 있다.

    아니면 장기 세입자를 선별하고 임대하는 대신 에어비앤비에서 임대할 임대 부동산을 구입하는 방법도 좋을 수 있다.

     

    부수입 만들기 25가지 아이디어

    21. 엔젤 투자

    대출이나 사업결정에 적극적으로 창며하는 것과 달리 엔젤투자는 직장인 부수입으로 괜찮을 수 있다. 주식 또는 미래 수익지수와 교환하여 현금흐름을 찾는 여러 비즈니스와 연결하여 투자를 해라.

     

    부수입 만들기 25가지 아이디어

    22. 디자인 판매

    그래픽 디자인은 소셜 미디어 관리자와 마찬가지로 충분한 부수입을 창출할 수 있다. 웹사이트, 소셜 미디어 또는 뉴스레터용 콘텐츠를 만들 수 있다. 추가적으로, 포토샵에 능숙하다면 그래픽 디자인은 추가 수익을 창출할 수 있을 것이다.

     

    23. 차량광고

    차에 광고를 올려도 괜찮다면 운전만 하더라도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자동차를 광고판으로 사용함으로써 한달에 몇십만원을 벌 수 있다. 개인 차량에 광고를 게재하는데 관심이 있는 회사와 연결이 될 수 있으며,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

     

    부수입 만들기 25가지 아이디어

    24. 컨설팅

    비즈니스 또는 기타 분야에 대한 전문지식이 있다면 컨설팅 비용으로 부수입을 창출할 수 있다. 기업이나 스타트업에 원격으로도 컨설팅을 할 수 있으며, 어떤 분야에 지식만 있다면 충분히 이익을 창출할 수 이싿.

     

    부수입 만들기 25가지 아이디어

    25. 오디오북

    오디오북을 만들면 오디언스의 도달범위가 넓어진다. 팟캐스트보다 오디오북이 오히려 타겟성이 더 높을 수 있으며 직장인들이 충분한 부수입을 창출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을 수 있다.

     

    결론

    부수입 만들기 25가지 아이디어에 대해서 알아봤다. 직장인 부수입 만들기는 처음에는 힘들 수 있다. 하지만 평생 일을 하기 싫다면 어떻게든 추가적인 소득을 창출해야할 것이다.

    패시브인컴이 만들어지면 투자하는 것이 가장 좋다. 대부분 어느정도의 위험은 따르지만, 파이프라인을 구축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복리의 힘을 활용할 수 있다.

    젊을때 열심히 해놓으면 누구나 빨리 은퇴할 수 있다.

     

    80일만에 월 99만원 만든 방법이 궁금하다면? '에스이오'에 놀러오세요 👇

     

    에스이오: 수익형블로그 + 마케팅 +... : 네이버 카페

    SEO최적화/검색엔진최적화/구글SEO/애드센스/수익형블로그/무자본창업/마케팅/1인기업/경제적자유/배당주

    cafe.naver.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