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스크립트를 허용해주세요.
[ 자바스크립트 활성화 방법 ]
from Mohon Aktifkan Javascript!

페페의 피드백 타임 (04.26 ~ 05.09)

    안녕하세요. 페페입니다 :) 잘지내셨나요? 피드백 타임이 조금 늦었습니다! 매주 피드백 드리기로 하였는데, 저도 바쁘고 질문이 생각보다 적어서 질문이 일정치가 모였을때 답변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구글 애드센스뿐만 아니라 블로그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오늘까지 어떤 질문들이 있었는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합시다.

     

    여러분 오랜만입니다 :)

    구글 애드센스 위치나 사이즈를 작성자가 선택할 수 있나요?

    -> 넵! 가능합니다. 구글 애드센스 위치나 사이즈를 자체적으로 조절이 가능합니다. 나중에 관련된 건으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자동광고로 돌리고 있는데, 수동광고로 하는 것이 좋을까요?

    -> 결론부터 말씀 드리자면 사람마다 다르지만 수동광고가 수익이 더 좋습니다. 자동광고의 경우 어디에 배치될지 모르기 때문에, 수익률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일치하는 콘텐츠 광고는 언제쯤 활성화 되나요?

    -> 제 기준으로 매일 클릭수가 30번 이상 정도 나오게되면 1달안에 활성화가 됩니다. 저의 경우, 대부분 2주 안에 일치하는 콘텐츠 광고가 활성화 되었습니다.

     

    이미지 알트값은 어떻게 넣나요?

    -> 이미지 알트값은 예전에는 HTML로 따로 작성하여 넣었으나, 현재는 소개란 및 이미지 파일명 바꾸는 형태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페페 그림은 직접 그리시나요?

    -> 그러고 싶지만 인터넷에서 짤을 구합니다 ㅠㅠ

     

    광고 클릭수는 어떻게 늘리나요?

    -> 광고 클릭수를 늘리는 방법은 사람들이 어디에서 이탈을 많이하고 클릭을 하는가에 대해서 중점적으로 파악 하셔야합니다. 특히 GA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애드센스 몇개 배치하는 것이 좋을까요?

    -> 상단에 1개, 본문에 3개 그리고 하단에 1개가 가장 이상적이며 가독성을 높여줍니다.

     

    맛집 포스팅을 하려고 하는데 네이버 블로그가 좋을까요? 아님 티스토리가 좋을까요?

    -> 맛집 포스팅 경우에는 누구나 쉽게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애드센스 중점으로 한다면 티스토리가 좋습니다. 하지만, 꾸준히 하는 경우에는 네이버 블로그가 더 좋을 수도 있습니다.

     

    80일만에 월 99만원 만든 방법이 궁금하다면? '에스이오'에 놀러오세요 👇

     

    에스이오: 수익형블로그 + 마케팅 +... : 네이버 카페

    SEO최적화/검색엔진최적화/구글SEO/애드센스/수익형블로그/무자본창업/마케팅/1인기업/경제적자유/배당주

    cafe.naver.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